3. 환불 금액 지급 기한
1) 신용카드 결제 혹은 PG사 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 환불 신청 시/반품 상품 수령 시 지체 없이 카드사 혹은
PG사에 결제 취소 요청하고, 이후 카드사 혹은 PG사에서 결제에 대해 취소 혹은 부분취소 처리 합니다.
2) 에스크로 결제 혹은 해커스 사회복지사 계좌로 직접 입금하신 경우 : 환불 신청일/반품 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금액 입금됩니다.
단, 환불 신청자가 계좌 번호를 잘못 입금 혹은 계좌 번호 입력을 늦게 하여 환불 금액 지급이 지체되는 경우에 대해서 해커스 사회복지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기타 환불 정책과 관련한 유의사항
1) 상품 결함이 있거나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2) 연장기간은 무료 혜택으로 지급되는 기간이므로 연장된 기간 동안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3) 환불 금액은 반품 신청한 교재 및 ‘무료 혜택 등’의 반송 및 미사용 확인 후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 부분환불 또는 카드 부분 취소로 처리됩니다.
4) 주소 미기재 및 불명확한 주소 입력으로 상품 등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시에는 해커스 사회복지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혜택으로 쿠폰을 받으신 경우 쿠폰은 사용불가 처리됩니다.
6) 환불 시 결제할 때 사용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7) 미성년자와 거래에 대한 계약 시,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