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빠른 대응으로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best10
  • 강의/교재/mp3
  • 회원정보
  • 결제문의
  • 쿠폰문의
  • 동영상/사이트 오류
  •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첫째, 수강을 고려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강의 제목을 클릭한 후,
      둘째, 강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결제단계에서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하시면 원하시는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강의 수강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강의의 수강기간은 각 강의의 소개 페이지와 강의목록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현재 수강중인 강의의 경우, 마이클래스에서 수강중인 강좌의 목록을 클릭 하시면,
      회원님이 현재 수강하고 계시는 강좌의 수강가능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 종료일에는 몇 시까지 수강이 가능한가요?
    • 강의의 수강종료일은 수강기간이 종료되는 당일 밤 12시입니다.
      (ex. 수강종료일이 10월 30일인 경우, 10월 30일 밤 11시 59분까지는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강의 커리큘럼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개별강의 상세페이지에서 '강의목차'를 클릭하여 해당 동영상 강의가 어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재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 상단 메뉴 중 교재신청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교재명을 클릭하시면 교재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교재를 환불하고 싶어요.
    • 강의와 별도로 판매되는 교재의 경우,
      미사용 교재의 반품처리는 수강생 본인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사용한 교재 및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재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교재 배송 시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총도서 구입비가 30,000원 미만일 경우 택배비 3,000원을 부과되어 결제되오니 상품을 구입하실 때 필요하신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시면
      배송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해커스사회복지사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변경에서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되기 전 교재는 새 주소로 발송되지만 이미 발송된 교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반드시 해커스사회복지사 고객센터(☎1588-9111)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재가 파본인 경우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구입하신 교재가 파본일 경우 회사의 배송료 부담으로 동일상품으로 1:1 교환하여 드리오니 [1:1 상담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88-91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좌를 구입하면 한 번만 보는 건가요?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 네, 수강 신청한 강좌는 시간이나, 수강횟수에 관계없이 주어진 수강기간 동안 반복 수강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 수강기간의 경우, 구입하신 상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니 강좌 신청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중인 강좌는 마이클래스에서 수강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강의를 볼 수 있나요?
    • 카드결제로 결제하신 경우는 결제 즉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역시 바로 수강이 가능하나, 무통장입금선택 당시 발급된 가상계좌는 발급 후 1일(24시간)간 유효하므로 기간 내에 입금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가상계좌를 다시 발급 받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mp3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나요?
    • 해커스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더 나은 이러닝 학습환경을 제공하고자 동영상 강의 구매 시 mp3 강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mp3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하세요.

      ※ mp3 강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강의의 경우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 mp3 강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 해커스사회복지사 1급에서는 mp3 불법유포를 막기 위해 mp3 파일 다운로드를 한 강의당 3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이용 시 다운로드 가능 횟수를 고려하여 다운로드 해주세요.
  • mp3 강의를 다운 받았을 경우, 강의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mp3 강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강의의 경우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mp3 강의를 다운로드 받았을 경우, 동영상 수강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mp3 다운로드는 무단복제/배포 금지 동의(필수)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취소 강의의 교재의 처리
      강의와 별도로 판매되는 교재의 경우, 미사용 교재의 반품처리는 수강생 본인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사용한 교재일 경우 환불금액에서 교재비를 공제하게 됩니다.
  • mp3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mp3 다운로드 중 네트워크 연결 불안정으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 발생 시,네트워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운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88-911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받은 mp3 파일이 손상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다운로드 받은 mp3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1588-911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